세계적인 혁신신약 개발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
치료제 중심으로 병원시장을 선도해온 JW중외제약은 우수한 오리지널 의약품 파이프라인을 갖추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글로벌 R&D 네트워크를 통해 혁신적인 신약 개발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통해
개발한 경쟁력 있는 전문의약품
JW중외제약은 리바로, 트루패스, 시그마트, 악템라 등 강력한 오리지널 파이프라인, 세계 5대 수액제 브랜드로 오메가3와 오메가6를 이상적으로 배합한 3세대 3챔버 영양수액 위너프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차세대 항생제인 이미페넴 퍼스트 제네릭을 세계 최초 개발하는 등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전문의약품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일반의약품·헬스케어 제품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일반의약품·헬스케어 제품 JW중외제약은 프리미엄 염색약 창포엔(n)을 비롯해 만성신부전환자를 위한 저단백,저염 환자식 JW안심푸드 등 웰빙과 환자와 삶의 질 개선이라는 컨셉에 맞춘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28년 전통의 종합감기약 '화콜', 상처유형별 케어 밴드 '하이맘', 프리미엄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시리즈 등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및 헬스케어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기의 국산화 및 선진화
JW중외제약은 2023년 JW바이오사이언스 의료기 사업부문 양수를 통해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최첨단 기능의 디지털 엑스레이를 비롯해 LED무영등, 인큐베이터, 수술대, 검진대 등 다양한 의료기기를 국산화했으며, CE∙ISO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R&D 네트워크를 통한
탁월한 성과 창출
JW중외제약은 축적된 기술과 인력을 바탕으로 1983년 중앙연구소를 설립한 이후 1992년에는 일본 쥬가이 제약과 공동으로 국내 최초의 합작법인인 C&C신약연구소를, 2000년에는 미국 시애틀에 화학 유전체학 전문연구기관인 JW Theriac을 차례로 설립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R&D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국내 신약 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첨단 생산시설
JW중외제약의 수액을 비롯한 많은 의약품들은 세계 각지에 널리 보급되어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JW중외제약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의약품 종합 생산시설인 JW당진생산단지와 글로벌 스탠다드 GMP에 부합하는 시화공장 등 최첨단 생산시설을 준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로 더 많은 생명을 지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첨단 설비와 글로벌 생산시설 구축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