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5년 첫걸음을 내딛은 JW중외제약은 생명존중과 도전정신이라는
창업이념을 기반으로 국내 치료의약품 시장을 개척해 왔습니다.
환자 중심의 가치로 우수한 의약품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달려가는 지금,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소비자의 만족도와 기업 경쟁력을 높여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기업의 비재무적인 요소인 환경, 경영, 지배구조를 뜻하는 ESG가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중 Society 부문은 기업의 경영 활동이 고객의 권리를 보호하고, 고객의 소리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JW중외제약도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함으로써
고객이 감동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을 추진하였고,
그 결과로 22년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CCM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JW중외제약의 소비자중심 경영 문화를 강화운영 하고자 합니다.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소비자중심경영이 지속가능경영의 핵심 과제임을 명심하고
각 부문에서 소비자 권익에 대한 인식 제고와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에서
개선하려는 노력에 동참하여 주시고 더욱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JW중외제약 CCO(최고고객책임자) 이세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