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브랜드
내 눈 건강을 지키는 현명한 선택 ‘프렌즈(FRENZ)’ 렌즈 관리용액!
시력 교정을 위해 렌즈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나의 눈 건강을 위해 렌즈 관리용액의 중요성을 간과해서는 안 되는데요. 렌즈 관리용액은 단순히 렌즈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도구를 넘어, 우리의 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잘못된 렌즈 관리용액을 사용하거나 관리 방법을 소홀히 하면 눈 질환의 위험이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JW중외제약은 최근 렌즈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눈 건강 관리에 딱 맞는 렌즈 관리용액 2종을 출시했습니다. 오늘 JW 브랜드 칼럼에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 렌즈 착용자의 필수품 ‘렌즈 관리용액’, 눈 건강 좌우한다 |
렌즈 관리용액은 렌즈의 세척과 보존, 눈에 해로운 미생물을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렌즈 관리용액은 역할에 따라 크게 렌즈 세정액과 렌즈 보존액으로 나뉘는데요. 먼저, 렌즈 세정액은 렌즈 표면에 묻은 단백질, 지방질, 먼지 등을 제거하는 용도로서, 렌즈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하며 눈 건강을 지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렌즈 보존액은 렌즈 보관 시 살균과 보습을 담당하는 용도로서, 렌즈를 장시간 보관할 때도 렌즈가 건조하지 않도록 보호막을 형성해 착용감을 높여줍니다.
부적절한 렌즈 관리용액을 사용할 경우 눈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눈에 가려움증이나 충혈 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 각막염 등의 치명적인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렌즈의 세정과 보존의 과정을 간과한 채 렌즈 착용을 이어간다면 이러한 위험성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평소 렌즈 착용자라면 올바른 렌즈 관리 방법과 보관법을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렌즈를 손으로 만지기 전에는 반드시 손을 깨끗이 씻어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렌즈 세정액으로 렌즈 표면을 부드럽게 문지르며 세척하고 나서 보존액에 렌즈를 담가 보관해야 합니다. 렌즈 관리용액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고, 한번 개봉한 용액은 정해진 기한 안에 사용해야만 합니다.
렌즈 관리용액을 선택할 때는 자신의 눈 상태와 착용 렌즈의 유형에 적합한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평소에 렌즈 착용 시 건조함을 자주 느끼는 사람이라면, 렌즈의 보습 효과를 높이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렌즈 관리용액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눈이 민감한 사람이라면 눈물의 pH와 유사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눈 건강 유지에 좋습니다.
| JW중외제약, 프렌즈 렌즈 관리용액 2종 리뉴얼 출시 |
렌즈 착용이 많은 현대인에게 렌즈 관리용액은 단순한 보조용품을 넘어, 필수적인 눈 건강 관리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에 자신의 눈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렌즈 관리용액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에 JW중외제약은 최근 기능성과 안전성을 한층 높인 ‘프렌즈(FRENZ) 렌즈 관리용액’을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JW중외제약의 대표 아이케어 브랜드인 ‘프렌즈(FRENZ)’는 ‘친구(Friendly)’와 ‘렌즈(LENZ)’의 합성어로, 사용자의 눈 건강을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일반의약품 점안액 시장 9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이 브랜드의 대표 품목인데요. 이렇듯 렌즈 착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오랜 시간 눈 건강 솔루션을 제공해왔던 ‘프렌즈(FRENZ)’에서 선보이는 렌즈 관리용액이라고 하니, 민감한 눈을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리뉴얼 출시한 제품은 △프렌즈 렌즈세정액 △프렌즈 렌즈보존액 2종으로,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변경한 것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모두 눈물과 동일한 pH 밸런스를 적용해 눈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또한, 렌즈 표면의 세균이나 미생물이 완벽하게 제거될 수 있도록 강력한 세정 및 살균 효과를 더해 렌즈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프렌즈 렌즈세정액은 렌즈 세정용 식염수입니다. 착용 전 렌즈를 완벽히 헹궈, 표면에 남아있는 먼지나 이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다 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제품입니다. 프렌즈 렌즈보존액은 다목적 용액으로 렌즈 세척과 소독, 보존, 단백질 제거까지 가능한 제품인데요. 착용하지 않는 동안 렌즈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관하는데 효과적이며, 렌즈 착용 시 보습 효과를 높여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께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렌즈 착용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오늘 칼럼에서는 단순히 보조용액으로 사용하던 렌즈 관리용액의 중요성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이처럼 렌즈 착용자들의 눈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렌즈 관리용액! 오늘부터 ‘프렌즈 렌즈 관리용액’으로 안전한 눈 건강 관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JW중외제약 홈페이지)를 반드시 표기해 주십시오.
관련글
-
“EYE 텐션 업!”…‘프렌즈 아이드롭’의 브랜드 스토리 2024-11-29
-
프렌즈아이드롭, 봄바람 타고 MZ세대 마음속에 DROP하다! 2023-05-12